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찬원 군대 다녀왔나/나이/전공-트로트 외길 찬또

음악 이야기/이찬원 이야기

by .Blog 2020. 3. 23. 11:41

본문

반응형

 

대한민국의 남자라면 누구나 다녀와야 하는 군대는 남자 아이돌을 좋아하는

팬들에게는 숙명과도 같은 기다림의 시간인데 과연 아직도 애기애기 한

우리의 트로트 외길 진또배기 이찬원은 군대를 다녀왔을까요?

 

 

 

 

 

결론 부터 말하자면 이찬원은 이미 제대를 했어요.

육군 제25보병사단 병장 만기전역을 했기에 이찬원을 좋아하시는 많은 분들은

안심하고 덕질을 하셔도 좋습니다. ㅎㅎㅎ

 

이찬원 군대 시절 사진

군복 입고 이렇게 애교가 넘친다는게 대단하네요 

군대에서 군복 입고 이렇게 천진난만하기 있기 없기? 

 

 

 

 

 

군복도 진짜 잘 어울리네요 굿굿

 

이찬원 나이

이찬원은 1996년 11월 1일에 태어나 (올해 24살 이에요.) *2020년 기준

 

아직 미래가 창창한 어린 나이임에도 이렇게 깊고 마음으로 느껴지는 노래를 부를 수 있다는게

너무 신기하고 그래서 더 그 차이에 눈이가고 귀가 가게 되네요 

 

 

 

 

 

 

이찬원 전공

대학교는 영남대학교이고 전공은 경제금융학부이에요. 

아직 대학교는 졸업을 하지 못한 상태이고 휴학중인데

아마 정신없이 바쁜 활동이 이어질 테니 당분간은 휴학을 해야 할 듯 싶네요. 

이상으로 아직 아기 같은 이찬원 군의 궁금했던 프로필 몇가지를 알아보았어요. 

 

사진출처: 다음펜카페, 이찬원 인스타그램

-

블로그 내 관련 글 보기

 

 

이찬원 부모님 식당 위치/가격/후기 (사진 모음)-대구 막창 맛집 

 

이찬원 프로필 전부 모음 (과거, 여자친구, 인스타그램) 

 

이찬원/나태주 '남자다잉' 듣기, 가사, 노래방

 

이찬원 딱풀 노래/가사 (결승전 반응 보기)-미스터트롯


이찬원'18세순이'/가사/노래방/원곡 (결승전 무대 사람들 반응)

 


[뽕숭아학당]언제? 내용(방송시간, 출연자: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뽕숭아학당]언제? 내용(방송시간, 출연자: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대박 예능을 예고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드디어 입학식 부터 시작되요. 뽕숭아 학당 방송국 TV조선에서 한다. 뽕숭아학당 첫방송은 5월 13일 수요일 뽕숭아학당 출연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

runparty.tistory.com

[PR]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