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뽕숭아학당]언제? 내용(방송시간, 출연자: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음악 이야기/미스터트롯 이야기

by .Blog 2020. 5. 13. 16:23

본문

반응형

 

대박 예능을 예고하는 새로운 프로그램이 드디어 입학식 부터 시작되요.

 

뽕숭아 학당 방송국

TV조선에서 한다. 

 

뽕숭아학당 첫방송

5월 13일 수요일 

 

뽕숭아학당 출연자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 

 

 

봉숭아학당 방송시간

매주 수요일 밤 오후 10시 ~12시 30분

 

 

뽕숭아학당 소개

아직까지 몇회 할지 횟수는 정해지지 않았어요. 

미스터트롯F4 뽕숭아 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 탑3와 장민호가 참여하는

특별한 예능 프로그램이에요.

미스터트롯에서 마치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성장하는 과정을 담는 예능이라고 하네요. 

 

 

 

 

트롯맨의 트롯맨에 의한 트롯맨을 위한 특별한 학교, 봉숭아학당이 

봄의 시작과 함께 개교 

시즌에 맞춰 적절하게 시작해 주는 예능이네요. 

 

시청자들이 뭘 보고 싶어하는지 잘 알고 있는 방송국 칭찬해!!

 

 

경연이 끝나고 아직 음악도 인생도 배울 것이 많아서 한다는 예능

국민가수로 성장하는 트롯맨들의 모습 기대해요. 

 

방송 중에 임영웅, 영탁, 장민호 어머니 3명이 깜짝 등장하는 모습도 보이네요

대구에 계셔서 참속 못한 이찬원 군은 아쉬웠을 것 같아요..

 

근데 기사 보면 일일 찬원엄마로 나타난 엄마의 정체가 있다고 하는데 누군지 궁금 ㅎㅎ

지난 번 사랑의콜센타 그분은 아니겠죠??

아마 선배 연예인 아닐까 하는데 빨리 보고 싶네요

 

 

뽕숭아 학당 방송 내용

싱어송라이터 수업, 무대 매너, 패션감각, 퍼포먼스, 예능감 까지

모두 섭렵할 수 있게 뽕숭아 학당을 통해 배운다고 하는데

도대체 얼마나 더 멋져지려고 ㅠㅠ

 

 

존경하는 각 분야의 레전드에게 배우는 음악 그리고 삶, 철학이 기획의도라고

하니 좋아하는 선배들의 출연과 그들과의 케미도 너무 기대 되는 부분이에요

 

알면 득되는 지식 - 뽕숭아학당 촬영지 어디?(양평 촬영 장소*정보 모음)

 

뽕숭아학당 촬영지 어디?(양평 촬영 장소*정보 모음)

뽕숭아학당 촬영지가 어디일까요 궁금해서 찾아보고 정리해 보았어요. 뽕숭아학당 촬영지는 5월 13일에 TV조선에서 첫 방송되었고 첫 방송 시청률도 상당하게 나온 미스터트롯 전용 예능 프로그

runparty.tistory.com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