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찬원 현수막/옥외 광고 사진 모음

음악 이야기/이찬원 이야기

by .Blog 2020. 3. 23. 12:08

본문

반응형

 

미스터트롯이 끝나고 더욱 왕성하게 활동에 박차를 가하고 있는 우리 미스터트롯 참가자들 그리고 이찬원의 멋진 사진들을 모으고 있어요. 그중에서 오늘은 현수막 사진을 모아보았어요. 

물론 중간 중간 현수막 말고 귀여운 이찬원 군의 사진도 있다어요. 

 

녹색은 원래 유느님 고유색상이지만 녹색 체크 수트는 이찬원군이 딱이네요 ㅎ 이렇게 잘 어울리는 사람이 또 있을까 싶네요. 그럼 아래에 여러가지 이찬원 플랜카드 모음 갑니다. 

이찬원 현수막 사진

달서구의 별 진또배기 이찬원 군을응원하는 현수막이에요. 

 

이건 이찬원 군이 졸업한 경원고등학교에서 응원하는 현수막이에요. 

 

아파트 주민분들이 응원하고 계신 이찬원 현수막 입니다. 대구의 자랑~ 저까지 왠지 기분 좋아지고 벅찬 기분이 드네요

 

이 입간판은 이찬원 아버지 어머니의 가게 앞에 세워놓은 거에요. 

네이버 이찬원 팬카페에서 주신 것 같아요. 

 

문어 노노 앵두입술 이찬원 얼빡샷 (오해방지 사족ㅋ: 굴만 나온 사진)

 

이것도 가게 앞에 입간판 그리고 축하의 화분들 

-

이찬원 부모님 식당 위치/가격/후기 (사진 모음)-대구 막창 맛집

 

 

기분좋아졌어 진또배기 이찬원 

 

이건 지하철에 축하 광고 응원 광고 투어를 하고 있는 이찬원

 

이날은 임영웅 군과 함께 투어를 했다고 해요. 

팬들이 정성을 쏟은 지하철 광고를 하나하나 찾아보겠다는 마음으로 돌아다니는 진정한 신사 이찬원 군 친철하고 듬직한 임영웅 군

아 이것도 이찬원 군 부모님이 하시는 가게 안에 미스터트롯 하이라이트 사진으로 꾸며진 현수막이네요.

-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