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임영웅 ‘내가 지켜줄게요’ 뮤직비디오 촬영 (청호나이스 세니타 광고 모델)

음악 이야기/임영웅 이야기

by .Blog 2020. 7. 18. 12:21

본문

반응형

청호나이스 광고 모델이 된 임영웅

이번 청호 나이스 세니타 광고에서 임영웅의 청아하고 깔끔한 이미지와도 너무 잘 어울리고

광고도 너무 멋지게 잘 찍어줘서 고마워요.

 

맑은 이미지와 잘 어울리는 임여웅

하늘색과 임영웅 너무 잘 어울리네요

 

이건 지금 청호나이스 이벤트 중에 증정하는 경품 사은품 포토카드랑 베너 등

 

임영웅이 청호나이스 세니타 광고를 위해 만든 특별한 뮤직비디오

 

광고를 위한 노래 같지 않고 드라마나 영화 음악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너무 좋아요. 

신곡이라고 해도 될 정도로 처음 듣고 너무 좋았어요. (앨범에 추가해도 될 정도 ㅎㅎ)

 

임영웅 ‘내가 지켜줄게요’  뮤직비디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