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미스터트롯 임영웅 '내 새끼' 발언 사진/논란 이유

이슈&사고&뉴스

by .Blog 2020. 3. 10. 12:06

본문

반응형

미스터트롯 작가 논란 이유

미스터트롯에 좋은 결과를 만들어가고 있는 임영웅님을 담당하는 작가가

본인의 개인 SNS계정을 통해 사적인 감정이 들어나는 해시태그 달았다고

논란이 되고 있어요.

 

미스터트롯 문제의 해시태그 내용은? 

#멜론차트인 #오늘은두곡이나 #매일아침차트출근하시는임과장 #장하다내새끼 #칼퇴하지말고존버 #임영웅 #미스터트롯

이 있었고 사람들은 작가가 특정 출연자에 대한 감정을 들어내는 것은

공정성에 문제가 있다는 지적이였어요. 

 

내새끼발언 논란 사진

임영웅 작가 공정성 관련 제작진의 해명

제작진은 각 출연자에게 담당 작가가 있고 무대 연출, 준비 등 많은 것을

책짐지고 있다보니 책임감과 함께 애정을 쏟게 된단느 입장이라고 해요.

 

 

미스터트롯 작가 공정성 논란 관련 네티즌 반응 모음

 

서바이벌 프로그램이라 민감 할 수 있는 문제
경솔하다
서바이벌에서 저러면 안돼지
안그래도 자막 때문에 말 많았는데 조심하지..

 

임영웅 편애 자막 논란

임영웅만 그런거 아닌데 이게 그렇게 문제인건가?

실시간 투표 남겨두고.. 작가가 안티인가요?

 

등의 의견이 있었다. 

 


이런 논란과 별개로 이제 미스터 트롯은 결승전만 남겨 놓고 있네요.

마지막 결승전의 시청률은 아마도 기록이 되겠지요.

 

미스터 트롯 결승전 방송 시간은 3월 12일 목요일 오후 10시 입니다.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