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2020년 나는 트로트 가수다/공연 영상 모음

음악 이야기

by .Blog 2020. 2. 7. 00:46

본문

반응형

 

MBC 에브리원에서 방송한 2020년 '나는 트로트 가수다'가 새롭게 시작했어요.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송 시간

매주 수요일 밤 10시

 

원래 지난해 설/추석 특집으로 했던 것인데 이번에 정식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방송 하기 시작합니다.

 

 

나는트로트가수다 출연진 7명

 

조항조, 김용임, 금잔디, 박구윤, 박혜신, 조정민, 박서진

 

나는 트로트 가수다 조정민

조정민 - 서울탱고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혜신

박혜신 - 동백 아가씨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서진

박서진 - 어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박구윤

박구윤 - 나야 나

 

나는 트로트 가수다 김용임

김용임 - 곡예사의 첫사랑


나는 트로트 가수다 금잔디

금잔디 - '가슴 아프게' 노래 영상


나는 트로트 가수다 조항조

조항조 - 애가 타


 

참고로 중간 순위 발표에서는


'어매'를 부른 박서진이 1위

금잔디, 조정민이 6, 7위를 기록해 탈락 위기

 

다음 방송에서 2차 경연 이후 합계를 내고 최종 순위가 결정된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객 신청 방법 (무료 공연)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객 신청 방법 (무료 공연)

MBC에서 '나는 트로트 가수다'라는 프로그램이 하고 있는데 방청 하는 방법이 궁금해서 찾아보고 저 처럼 궁금해 할 분들을 위해 공유 합니다. '나는 트로트 가수다' 방청 신청방법 신청기간: 2020년 2월 6일 - 2..

runparty.tistory.com

나는 트로트 가수다 2편 예고편

 재밌게 보셨으면 밑에 하트를 눌러주세요. 
로그인 필요 없이 누구나 할 수 있어요.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