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이찬원 확진 자가격리 어디? 병원? 건강상태 (주량)

음악 이야기/이찬원 이야기

by .Blog 2020. 12. 4. 11:01

본문

반응형

이찬원님이 확진 판정을 받았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너무 충격을 받아서 눈물 흘리며 기도했어요.

부디 무사히 건강하게 이겨내기를 바라고 바랍니다.

 

현재 이찬원님의 뉴스를 모아서 현재 상황을 궁금해 하실 분들을 위해 정보를 계속 업데이트 할 예정이에요. 

 

먼저 뉴에라 프로젝트에서 말한 내용을 인용하자면

 

이찬원이 이날 오전(새벽) 코로나 확진 판정을 받아 즉시 자가격리를 하며 방역 당국의 
다음 조치를 기다리고 있다

는 내용을 밝혔어요. 

 

증상이 약한 확진자는 생활치료센터에서 치료 및 대기를 하고 증상이 심한 환자는 병원에서 입원하여 치료를 하게 됩니다. 

 

 

 

 

이찬원 자가격리 어디? 병원?

이찬원 님의 경우에는 빠르게 검사하여 확진 판정을 받았고 아직 젊기에 그리 심각한 상황은 아닐것으로 예상이 됩니다. 따라서 병원은 아닐것으로 예상이 되며 생활치료 센터로 예상이 됩니다.

 

 

추가 뉴스로는 임영웅, 영탁, 장민호, 영탁 님도 자가격리에 들어갔다고 합니다. 

임영웅 장민호 영탁 님은 음성으로 뉴스가 보도 되었네요. 불행중 다행입니다. 

 

이찬원 건강 상태 (주량 공개)

이찬원님이 뽕숭아 학당 내용 중 애주가임이 방송에 소개 되었었어요.

술 마시는 횟수가

일주일에 5번

 

평균 한번 마실 때에는

소주가 3병, 양주가 1병에서 2병

와인은 2병을 마신다고 합니다.

 

최대 주량은

스무살 때 소주 9병을 마셨다고 하네요. 

맥주는 3천cc, 와인은 6병을 마셨다고 합니다. 

 

그러면서 앉았다가 일어나면 빈혈이 있고 최근에 심해진다고 했다. 

 

아무래도 바쁜 스케쥴에 스트레스를 푸는 방법으로 술을 마시는것을 선택한 것이 아닌가 생각이 되네요

술을 많이 좋아하다보니까 건강 관리에도 신경을 써야 하지 않을까

더욱 걱정이 됩니다. 

 

전화위복이라고 할까요

이번 바이러스 가뿐하게 이겨내고 더욱 건강에 신경쓰는 계기가 되었으면 해요.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