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영탁/신인선 '또 만났네요' 듣기, 가사, 노래방

음악 이야기/미스터트롯 이야기

by .Blog 2020. 3. 6. 14:53

본문

반응형

영탁, 신인선의 무대는 팀으로도 개인으로도 완성도가 높았어요. 

두명의 무대가 승패를 떠나서 너무 잘 했던 것 같아요. 

 

영탁, 신인선 [또만났네요] 무대 보기

 

 


신인선,영탁 노래 반응 모음

음악을즐길줄아는 진정한프로 그누가영탁님을 따라올가요 스타성 가창력모든걸다가진만능맨 항상응원할게요
서로 이길려고나눠먹기식 파트배분이 아닌 진정 즐기는 무대였습니다.경연에서 이러기 쉽지 않은데 두 분 모두 넘넘 멋지십니다.당신들은 진정한 연예인
꼭 짜고준비한무대같다 라는 말은 그만큼 멋진무대라는거죠
어떤 무대든 즐길줄아는 당신은 챔피언🤛 이미 제마음속에는 넘버원이에여!!! 반짝이구두까지 잘어울리는 것은 무엇...?💙 결승까지 열심히 달려봅시다 영탁님 퐈이팅💙
주위에 미스터트롯 보는 사람들이 영탁인선 무대가 진정 즐기는 경쟁무대였다면서 👍👍날려줬어요 제가 영탁님 팬인게 너무 자랑스러워요 사랑해요 박영탁💙
든 다되는 만능치트키 만능탁!당신이 진정한 진이십니다.매력부자 별명부자 실력부자 인성부자 팬부자 이시대 트롯킹 영탁최고~👍
진짜 도입부 댄싱퀸 나올 때 온몸에 소름이 ;; 진짜 무대 미쳤어요 최고였어요ㅠㅠ 신인선씨 아쉽네요ㅠㅠ 두 분 다 엄청났어요🥺 조영수 작곡가께서 말씀하신 거처럼 두 분이 너무 친해보이구ㅠㅠ 저까지 울컥ㅠㅠ 영탁씨 결승전도 기대되네요🥺

울면서 후회하네 원곡은 주현미 님의 노래 이다.

원곡도 들어보자

주현미 - 또 만났네요 원곡 듣기

 


주현미 또 만났네요 노래방 노래 부르기


주현미 또 만났네요 가사

또 만났네 또 만났어 야속한 그 사람
약속이나 한 것처럼 또 만났네
나도 모르게 생각만 해도
설레 이는 내 마음

언제 볼까 궁금했는데 또 만났네요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되면 은 때가되면 은
사랑을 고백할 거야

또 만났네 또 만났어 야속한 그 사람
약속이나 한 것처럼 또 만났네
나도 모르게 그려만 봐도
보고 싶은 내 마음

며칠 동안 안보이더니 또 만났네요
당신과 헤어져 헤어질 때면
자꾸만 아쉬워 아쉬워지네
이게 바로 정이란 걸까

때가되면 은 때가되면 은
사랑을 고백할 거야
어쩌다 눈길이 마주칠 때면
자꾸만 가슴이 두근거리네
그 언제쯤 말을 붙일까

때가되면 은 때가되면 은
사랑을 고백할 거야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