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뽕숭아 학당] 걱정말아요 그대-노래 듣기/가사(영탁 임영웅 이찬원 장민호)

음악 이야기/미스터트롯 이야기

by .Blog 2020. 6. 11. 00:36

본문

반응형

봉숭아학당 5화에서 부른 '걱정말아요 그대'

노래 분위기와 미스터트롯 임영웅 이찬원 영탁 장민호의 느낌이 너무 잘 어울렸어요. 

 

트로트 가수를 넘어 국민가수로 가고 있는 느낌입니다. 

 

이대로 4명이서 그룹으로 앨범 나와도 너무 잘 어울릴것 같아요. 

 

가슴속에 남게 되는 노래, 그리고 가사

5화 노래 모두 좋았지만 걱정말아요 그대가 너무 좋았어요.

 

아래 가사 있으니 가사와 함께 노래 감상 하시고 다른버전도 들어보세요. 

토닥토닥 F4 ‘걱정 말아요 그대’♫♪ [뽕숭아학당] 5회

 

 

걱정말아요 그대 가사

그대여 아무 걱정하지 말아요

우리 함께 노래합시다

그대 아픈 기억들 모두 그대여

그대 가슴에 깊이 묻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떠난 이에게 노래하세요

후회 없이 사랑했노라 말해요


그대는 너무 힘든 일이 많았죠

새로움을 잃어버렸죠

그대 슬픈 얘기들 모두 그대여

그대 탓으로 훌훌 털어 버리고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지나간 것은 지나간 대로

그런 의미가 있죠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후회 없이 꿈을 꾸었다 말해요


우리 다 함께 노래합시다

새로운 꿈을 꾸겠다 말해요

 

 


이적 편곡- 걱정말아요 그대 (Don't worry)

 


국카스텐 하연우, 걱정 말아요 그대

 

 


전인권 - 걱정말아요 그대 듣기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