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세 컨텐츠

본문 제목

로또 1등 당첨 후기 (세후 21억 당첨금)

로또 이야기

by .Blog 2022. 10. 12. 16:01

본문

반응형

아래글을 인터넷 커뮤니티에 돌고 있던 로또1등 당첨 후기를 퍼왔습니다.

보시고 좋은 기운 받아가세요.

 

 

로또 1등 당첨 후기 (세후 21억 당첨금)

 

당첨금 받아왔습니다. 32억... 세금떼고 21억 5358만원이 통장에 들어왔어요. 전부 저축했습니다.

내 생에 이렇게 큰 목돈이 들어오다니 감개가 무량합니다.

아직도 내 돈 맞나 싶고 두번세번 계속 보게 되네요. 

일요일은 그냥 평소처럼 보냈습니다. 

가족들과 미리 잡아놓은 약속이 있어서 본가 다녀왔고 로또 당첨사실은 말 안했어요.

먹을것만 잔뜩 사갔습니다. 

월요일 아침에 기차타고 농협 다녀왔고 밥 먹고 2시쯤 당첨금 찾았습니다. 

농협 본점 가보니 생각보다 엄청크고 복잡했어요. 여자분 두분이서 친절히 안내해주셔서 별로 오래걸리진 않았습니다.

 

기차타고 내려가면서 앞으로 뭐할지 생각해봤는데요. 저는 꿈이 하나있습니다.

집 앞에 공원 가깝고 생활시설 잘돼있는 신축 아파트가 하나 있어요. 

항상 거기 지나갈 때마다 내가 저거 언젠간 산다, 저기서 한번 살아봐야지 마음 먹었거든요. 친구들한테도 저기 입주해서 한턱쏠게 이런말 많이 했고요. 그래서 꿈꿔왔던 그 신축 아파트에 입주해보고 싶습니다. 오늘 부터 알아볼거에요. 

 

다행이 지방은 프리미엄이 서울처럼 크지가 않아서 프리미엄 있더라도 살만합니다.

조언을 드리자면 구체적으로 적극적으로 행동하길 추천합니다. 

저도 옛날에는 되면 좋고 아님말고 식이었는데 그러니까 안살때도 있고 놓치게 되더라고요. 구체적으로 내가 되면 뭘한다 뭘산다 등 적어놓으시면 도움이 됩니다. 

저도 집근처 신축 아파트 생기고 나서 저거 사고 싶다는 생각으로 계속 도전했어요.

그런데 정말 1등 당첨된거보면 구체적으로 꿈꿔야 길이 열리는 것 같습니다. 

꼭 1등 당첨되시길 바라겠습니다. 

 

 

 

728x90
반응형

관련글 더보기

댓글 영역